Studio cafe


Photo Box

위트 있는 모양의 포토박스는 사진을 통해 추억을 만드는 공간에 즐거움을 더했다.


ASMR Box

유튜브에서 자주 보는 ASMR을 직접 촬영해볼 수 있는 ASMR박스.


Stadium Box

커피, 음료를 즐기는 공간도 네모난 사진에 예쁘게 담을 수 있는 박스.


Basketball Box

실제로 공을 던지고 슈팅할 수 있게 만들었고, 포토제닉하게 사진에 담을 수 있는 배스킷볼 박스.


Neon Box

슬라임, 실크스크린 등 다양한 클래스를 경험하고, 야광파티를 즐길 수 있는 곳.


Pink Pool Box

핑크색 볼풀로 채워져 사진 찍기에도 친구들과 놀기에도 최고인 핑크풀.


Food truck Box

카페 음료나 디저트 등을 판매하는 푸드 트럭은 박스형 모듈을 그대로 살리고 뚜껑을 개방한 듯한 모양.


Shopping Box

제로퍼제로, 아프로캣, 덴스, 어프어프 등 MZ 세대들이 좋아하는 문구, 팬시 제품이 가득한 쇼핑박스.



가족을 위한 놀이터, 플레이인더박스

플레이인더박스는 어른과 아이들을 위한 놀이터이다.  매장을 커다란 박스로 규정하고 그 안에 다양한 컨텐츠가 들어있는 상자들을 배치했다. 상자 속에는 즉석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토박스, ASMR 영상을 직접 만들어 볼 수 있는 ASMR 박스, 야광 방안에서야광 슬라임이나 댄스파티를 할 수 있는 Neon 박스 등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다. 더현대에서의 주제는 ‘사진'이다. 사진을 찍는다는 것은 추억을 만드는 일과 같다. 온라인으로 모든 게 이루어져가고 있는 요즘, 오프라인에서의 만남은 만남 그 이상의 의미를 갖는다.  사진을 찍고, 인화하여 갖는다는 것은 사진 이상의 의미를 갖는다. 플레이인더박스는 추억을 만드는 이 공간에 즐거움이라는 감성을 더했다. 박스와 박스 사이에 몬스터들이 끼어있어서 그것을 발견하는 재미와 함께 사진을 찍어보는 위트를 더했다. 박스안의 컨텐츠는 계속 추가될 것이라고 하니 다음 매장에서는 어떤 박스가 나올지 기대된다.



PLAY IN THE BOX



Box module interior

공간 사업을 하면서 인테리어에 아주 많은 비용이 투입되고, 아주 멋진 공간조차 인테리어는 유행이라는 게 있어서 시간이 지나면 뜯고 다시 인테리어를 해야 하는 어려움이 있었다. 키즈카페 같은 사업의 경우에는 특히나 인테리어에 많은 비용이 들어가는데 아이들은 금방 싫증 내기 마련이다. 아이들이 재미없어 하는 영역이 생기면 다시 공사를 해야 하는데 그때 상당한 비용이 발생한다. 하지만 플레이인더박스의 박스형 모듈은 박스만 바꾸면 되기 때문에 쉽게 컨텐츠를 넣었다가 뺏다가 교체가 가능하다. 또한 평형에 맞춰서 사이즈에 맞는 박스를 크기별로 골라서 넣을 수 있고, 공간에 방문하는 타겟에 따라 여러가지 컨텐츠를 쉽게 담을 수 있다.